본문 바로가기

함께한 신랑신부님/2004~

강남문화센타웨딩홀 2007.05.07 현숙신부님/장서희웨딩플래너

webmaster
(2007-05-09 오후 9:54:56)
정신 없었죠?

이리저리 손님들 뵙고 인사하시고....

사진에 다 보이네요...하하하^^

그래두 신부 대기실이 넓었으니 다행...^^

안그랬음 현숙씨 더 정신없었을거에요 ...그쵸...^^

갈비탕 저 너무 잘 먹구 왔답니다.

폐백드리고 현숙씨 나오실땐 거의 힘 다 빠져 있더만...

예식장에 수모님이 계시면 타업체에서 있는거 되게 안좋아 하거든요.

옷 입으로 들어가셨다가 나오셔서 살짝 자리 피해줬었었어요^^

신혼여행 다녀오시면 꼭 전화주세요...

밝은 목소리 또 듣고 싶어요
박현숙
(2007-05-22 오후 11:29:53)
^^ 이제야 보게 됐네요..
정신없이 하루하루 보내고 있답니다.
적응 안되는 가사일에 회사에서는 졸고.. 집에서는 늦게까지.. ㅎㅎ
언젠가는 적응되리라 생각하며 열심히 살고 있답니다.

준비하는 동안은 물론 식날 정신없던 저를 위해 이것저것 세심하게 챙겨줘서 넘 고마워요~ ^^
한마디로 이맘 표현할 수 없지만.. ^^
이 맘 쏘주한잔하면서 표현할까요 ㅎㅎㅎ
집도 맘도 정리되면 함 보아요~~~ ^0^

여전히 오늘도 내일도 호탕함으로 어리둥절 준비하는 신랑신부들 세심하게 챙겨주느라 당장 본인 볼일 못보고 있을 서희씨.. 화이팅입니다~!!!! ㅋ
장서희 웨딩컨설팅
(2007-05-23 오후 3:46:15)
하하하하 ~~~

내가 못살아...

당장 본인 볼일을 못본다구요? 하하하하~~

그래요...했다 이거죠?

소주한잔 하면서 정말 우리 얘기좀 하죠? 하하하^^

어르신들께 인사드리기도 바쁜데 집안에 들어오면 또 정리할 것들이

많이 보여서 힘드시죠...

이것도 해야하는데 저것도 해야하는데...하시면서 몸은 가만히 있고

머리속만 복잡해할 현숙씨가 보입니다.

흐흐흐 복수했다~~^^

언제 정말 다 정리되면 우리 기분좋게 한잔 해요...

닭발에 소주한잔 어때요?

딱이다 딱~!!!

 

강남문화센타웨딩홀 2007.05.07 현숙신부님/장서희웨딩플래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