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한 신랑신부님/2013~

더설렘 (구)이시스뷰티살롱 후기/행운도깨비

오늘도 기분좋은 메이크업샵 이시스뷰티살롱을 소개합니다.

한주가 지나면서 또 행복한 신부님들께 끝까지 아름다움을 선사한 이시스뷰티살롱에 감사드립니다.

주말 아침엔 늘 북적북적한 메이크업샵에 발 디딜때마다 서 있기가 샵에 죄송할따름인데요

이시스뷰티살롱 이승연원장님은 다른 웨딩메이크업샵과  다르게 인원초과를 허용하시진 않으세요

그렇기 때문에 신부님들과 이런저런 얘기도 나누고 사진촬영도 해드리고 할 수 있답니다.

또 한번 메이크업 받으신 분들은 너무 감사하단 인사를 저에게...

꼭 제가 해드린양 또 어깨 으쓱하고...~~^^

이승연 원장님 감사합니다^^

 

-장서희 웨딩플래너 올림 -

 

 

우리 세희씨...

촬영할때도 그랫지만, 정말 굿!!!!

너무 바쁘셔서 사실 두분 예약잡는게 쉽지는 않았었죠

하지만, 우리 잘 해냈죠?

신부님도 이시스뷰티살롱 최고라고 외쳐 주시고 신랑님도 함박웃음으로

제 노력 인정해주시고...^^

 

두분과 함께 한 몇개월이 저에겐 너무 기분좋은 추억이었답니다.

 

행운도깨비 장서희라고들 저한테 해요

아버지가 도깨비처럼 이리저리 왔다갔다 한다고 어렷을때 지어주신 별명이거든요

신부님들께 얘기 했더니 행복한 행운도깨비 같대요

그래서 제 별명이 되어버렸답니다

 

두분께는 받는게 더 많았네요

너무 아름다워서 그날 제가 한말 기억하세요?

"세희!! 결혼하면 빨리 늙어야대~~~"

우리 다 같이 빵 터졌자나요 ㅋㅋㅋㅋ

너무 예뻐서 한말인줄 다 알면서도  제가 한말에 질투심이 막 느껴지고...하하하

그동안 감사합니다.

오랫동안 두분 행복하세요

그리고 건강하세요

-두분의 웨딩플래너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