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한 신랑신부님/2013~

철산역 밝은빛광명교회예식/더설렘 메이크업/서희웨딩 장서희웨딩플래너

안녕하세요~ 장서희웨딩플래너입니다.

오늘은 철산역부근에 위치한 밝은빛 광명교회에서 예식하신 우리 미혜 신부님 포스팅 할께요~^^

 

메이크업은 플래너들이 추천하는 예쁜 더설렘에서 진행하셧어요~

예식을 코앞에 두고 지인분께 여쭤보고 처음 뵈었었죠

오늘은 신행 잘 다녀오셨다고 문자까지~

 

플래너일하면서 이렇게 마지막까지 인사 해 주시는분들 보면 더 열심히 해야겠단 생각 든답니다.

 

안되는 포토샵으로 주위사람들좀 흐릿하게 보이게~ ㅋㅋ

오늘 처음으로 해봤네요

그래서 저녁에나 올릴 수 있었어요

 

더설렘에서 헤어는 원장님이 해 주셨는데요

단발머리인 울 신부님 헤어를 저렇게깔끔하게 올려주셨어요

 

피스도 안쓰시고...

정말 대단대단....

 

더설렘 이승연원장님 감사합니다!!!

 

더설렘에서 촬영한 사진은 제가 촬영한거랍니다.

본식촬영 이사님께 전달해서 스토리 앨범으로 만들어 드리고 싶었거든요.

 

제가 플래너일을 하면서 조금이나마 신부님들께

기분좋은 사람이란 생각 들게끔

이렇게 해드리는데요~

기분좋은 선물이 되셨음 좋겠어요...^^

 

오늘 더설렘 이승연 원장님의 스타일이 영~아닌지라... 흐릿하게~~ ㅋㅋㅋ

아기 낳으시고 하루도 빠짐없이 일하시니 그럴수밖에요

복덩이가 나왔나봐요

더설렘이 더더더 승승장구하고 있답니다.

실크드레스에 소매라인부분을 시작으로 고급레이스를 입혔답니다.

디자인 자체가 그렇게 되어 있는 드레스라 어깨선도 더 예쁘게 잡아주네요...

더설렘 원장님께서 드레스 너무 이쁘시다고...

다른게 아니라 오늘 첨 입는 드레스라는...

우리 신부님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마무리 예쁘게 하시고 행복해 하시는 우리 미혜씨...

너무 아름다우시죠?

 

자아~~그럼 도착하신 밝은빛 광명교회로 가볼까요?^^

 

정말 단아하세요~

플라워집에서 신부대기실도 꾸며주셨답니다,

밝은빛 광명교회가 오늘 첫예식이라서 신부님도 긴장 많이 하셨을텐데

신부대기실 이쁘셨다고 지인분께 그러셨대요

휴우~다행입니다^^

제가 오더 한거라 웨딩스냅J촬영이사님 도착하시자마자 핸드폰으로 찍어보내주셨어요

사진 포토샵 하는데 저두 웃고 있더라구요.

두분의 해피바이러스 아닌가 싶습니다.

밝은빛 광명교회도 두분 덕에 오늘 더 환해질거에요

신부님 로드길이 좁다는 얘기만 듣고 걱정했는데

밝은빛 광명교회 결혼식 올린만한데요?

폭도 딱이에요

 

너무 고우시죠?

더설렘 짱입니다 진짜....

우리 신부님 얼굴 그대로 살리면서 눈에만 포인트로...

너무 아름다우세요~
 

자아

여기까지가 밝은빛 광명교회에서 결혼하신 두분의 이야기였습니다.

서투른 솜씨지만 포토샵 맘에 드셨길...헤헤~^^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두분의 기억속에 기분좋은사람으로 남겨지고 싶은

두분의 웨딩플래너 장서희였습니다.

 

그동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두분의 웨딩플래너 장서희 올림-

010.3741.7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