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한 신랑신부님/2004~

동감스튜디오에서 수연씨와함께~장서희웨딩플래너

즐겁게 촬영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현종씨는 그렇게 쑥스러워해서 어쩜 좋아...하하하
그래도 마지막엔 사진에 관심이 무척 많은듯한...그쵸~^^
수연씨 너무 귀엽고 예뻤어요.
도대체 연습을 얼마나 하고 온거에요~
현종씨가 입을 못다무시더라~~^^여우...
동감 실장님들도 좋은분들 만나서 더 즐거웠던것 같아요.
우리 본식 드레스와 스타일도 예쁘게 하자구요~
충성!!!입니다.

조수연
(2007-06-24 오후 1:13:27)
쟈~앙 실땅님 쌩유베리감사!

장마에도 햇볕 쨍! 하는 날로 잘 골라주셔서 야외촬영 넘 잘한거 같아요~
비록....남의집 앞이라...구박은 좀 받았지만. ㅋ 것도 기억에 남을듯. ^^;;;

저두 넘넘 재미었구, 즐거웠어요~ ^^
이제 좀 결혼하는게 실감나네요~히히

실땅님의 예술사진두 감솨감솨~
더운날씨에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
본식까지 쭈~~~욱 계속 ~ 화이링~!   
장서희 웨딩컨설팅
(2007-06-24 오후 9:37:33)

ㅎㅎㅎ 날씨 좋았던게 제가 한일이겠어요?

다 수연씨랑 현종씨 복이죠~^^

다이어트 안해도 되니까 건강하게만 있어다오....^^ 히히~

사진이 맘에 들었다니 제가 더 감사드려요...

홈페이지라서 말투가 너무 정석적이기만 하다...

우리 대화 이렇게 재미없진 않은데...그쵸...하하하

분명히 얼굴보고 얘기했음 제가 다 잘나서 날짜 잘 잡았다구 그랬을거구,

수연씨는 예술사진이 아니라 원래 예뻐서 사진이 잘나올수밖에 없었다구 그랬을텐데...

그쵸...하하하^^

오늘 어머님 생신이라 가족들이 다 모였다가 이제들 가서 답글을 늦게

달았어요...쏘리~

얼렁 결혼식날짜 다가와서 본식 드레스 빨리 가봉해주구 싶어요.

예쁠것 같아서 제가 더 기분이 좋은데요?

우리 아자아자 화이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