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한 신랑신부님/2004~

휘스튜디오 / 장서희웨딩컨설팅

제목

 휘...........혜영 ♥ 순기

작성자  ★장서희
작성일  2009-06-19 오후 1:25:21

 

 

 

 

아직도 두분과 함께한 추억이 그대로 가슴속에 머릿속에 남아 있습니다.
그만큼 소중한 고객님들이셨기에 제가 담은 이 사진이 저에겐 너무 값진작폼입니다.
웨딩스튜디오들이 어마어마하게 발전했지만 아직도 이때가 그립습니다.

더 열심히 하는 장서희웨딩플래너로 보답하겠습니다.

장서희웨딩컨설팅 카페바로가기

http://cafe.naver.com/lmn56

 

 

제목  -두분의 웨딩플래너 장서희 올림-
작성자  ★장서희
작성일  2009-06-19 오후 1:24:16
행복한 하루 되셨나요?

순기씨가 쑥스러움이 많으셔서 걱정했는데 그래도 혜영씨 행복한 모습 보면서

다 맞춰서 해주셔서 제가 더 고맙더라구요

많이 피곤하셨을텐데 지방까지 또 일있으셔서 가신다니 걱정 했었어요

그래도 조심스러운 순기씨의 운전실력은 믿었답니다.

다음날 허리 괜찮으셨어요?

너무 얇은 허리라 .... ㅋㅋㅋ

사실 부럽디다!!!!!!

청첩장 하셔야 하는데 제가 알아서 주문 해드릴까요?

홈페이지 들어오셔서 청첩장란 클릭하시고 하셔도 되요

장수가 많을수록 더 할인이 될거에요

그럼...본식 드레스 가봉날 뵈요

얼마나 더 이뻐지셨을지 기대하면서 기다리고 있으렵니다^^

-두분의 웨딩플래너 장서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