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한 신랑신부님/2010~2012

분당베어캐슬 사진후기 / JANGSEOHEE

 

 

제목  분당베어캐슬 1 ..정♡태^^
작성자  장서희플래너
작성일  2011-12-05 오전 11:33:11

 

 

 

 

 

 

 

너무 웃는거 아니에요? 호호^^

행복한 모습이 그대로 담겨져 있는것 같아 뿌듯하네요

긴장도 잠시였었죠?

거의 보면 신랑님이 더 긴장 하시더라구요

이럴때 보면 여자들은 초인이지 싶어요^^

 

친구분이 더 좋아하시네요

호호호^^

정말 친한분이신가봐요

아마 미정씨 안떨게 하려고 일부러 그러신듯해요

분당베어캐슬 (베어캐슬)이 점점 인기가 많아지는곳이더라구요

광고도 많이 하지만 직우ㅝㄴ들이 워낙 친절한것 같아요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는 모습이 인상에 남네요

다음에도

분당베어캐슬 (베어캐슬) 찾으시는 분 있으시면 꼭 알려드려야겠어요^^

 

 

일부러 분당베어캐슬 (베어캐슬) 자주 가시는 이사님으로 지정해서 보냈었어요

그래서인지 각도가 다른 분들과 좀 다르네요

전체컷보다는 두분 위주로 찍으신것 같아요

거의 대부분 두분의 모습보단 앨범작업이 쉽게 전체적인 컷으로 많이 하시거든요

분당베어캐슬 (베어캐슬)의 환한 느낌도 그대로 전달해주신것 같아요

두분 너무 좋아하시는거 아니에요?

표정관리~~~하하하하

 

예식장 나오시면서 두분의 미소가 정말 마음에 와 닿습니다

촬영때도 저렇게 자연스런 웃음 찾기는 힘들었었는데요

정말 사람은 진실되야하나봐요 호호^^

두분 정말 행복하시구요

두분의 결혼을 분당베어캐슬 (베어캐슬)과 함께 응원합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어르신들께 사랑받는 며느리 되시고 항상 오빠처럼 아빠처럼 남편처럼 미정씨 잘 지켜주세요



-두분의 웨딩플래너 장서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