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사진관 청혼# 믹스 / JANGSEOHEE 웨딩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 너무 덥죠?

어젠 소나기가 거세게 오더니 쨍쨍하구~

오늘부턴 무더위 최고점을 찍네요

오늘은 우리 사진관 청혼에서 촬영하신 서희웨딩 신랑신부님을 포스팅할께요~

우선 드레스는 로즈로사와 도화브라이드 더비엥으로 투어 하셨었어요

로즈로사에서 친척 언니분이 진행하셨어서 꼭 가보고 싶으시다는 우리 신부님 말씀에 바로 넵!!!

그러데 역쉬 드레스는 본인한테 어울리는 드레스가 따로 있나보더라구요

 

어머님과 함께 투어 끝에 만장일치로 더비엥웨딩에서 드레스 진행을 했답니다.

제목  우리사진관 청혼#믹스 지혜신부님
작성자

 장서희웨딩

작성일

 2013-08-07 오후 4:12:58

 

 

우리사진관 청혼 스튜디오는 10권정도 신부님께서 앨범 보시고 결정하셨어요 

메이크업은 니케인뷰티 부원장님 실력이십니다.

정말 너무 아름다운 신부님이세요~

 

활짝 웃는 모습에 전 오늘 또 한번 신부님께 반한답니다.

 

제가 찍은 사진이라 양해해 주시구요~

원본 구입하시고 수정본 나중에 신부님께 보여달라고 해야겠어요

 

스튜디오만 쫓아다닌지 벌써 13년이 넘어가네요

저도 사진 실력이 는다고들 하시긴 하던데...ㅋㅋ 자랑입니다.

 

행복한우리사진관 스튜디오와 언제나 신부님의 최고인 더비엥웨딩 그리고 실력파 니케인뷰티에 감사드립니다.

 

자아 그럼 이제 우리사진관 청혼 스튜디오를 구경할까요?

사진 못찍었다고 하기 없음이에요~

 

 

 

 

 

한복머리도 어쩜 이리 잘어울리세요~

전 우리사진관 한복컷도 정말좋아라 하는 플래너중 한사람이랍니다.

웨딩플래너가 추천하는 한복컷이에요

 

 

함께 해주신 웨딩업체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서희웨딩은 언제나 신랑신부님과 동행하며 즐거운 추억에 꼭 껴 있겠습니다.

언제든 불러주세요~

서희웨딩 행운도깨비 장서희웨딩플래너가 기분좋은 추억을 선물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