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한 신랑신부님/2010~2012

평택더블유웨딩홀 / JANGSEOHEE 웨딩추천

제목  평택더블유웨딩홀,혜밀신부님 1
작성자

 장서희웨딩

작성일  2012-11-01 오후 7:03:34

평택더블유웨딩홀 / JANGSEOHEE 웨딩추천

 

더블유웨딩홀
위치/ 주소경기 평택시 지제동 565-2

이 사진은 평택 더블유 웨딩홀(W웨딩홀) 에서 예식하신 장서희웨딩의 신랑신부님의 사진입니다.

색감, 조명등 수정본이 아닌 평택 더블유 웨딩홀(W웨딩홀) 원본 그대로의 사진입니다.

결혼을 준비하시는 신랑신부님께 혹은 평택 더블유 웨딩홀(W웨딩홀) 에 관심 가지신 신랑신부님께 도움이 되고자 올려봅니다
서희웨딩과 함께 진행해주신 신랑신부님께 감사드리며,
두분의 앞날에 행복과 축복을 늘 함께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장서희웨딩 올림-

 

처음 평택으로 출장상담 갔던게 생각나네요
확실히 사업하시는 분이라 포스가...
그런데 만나면 만날수록 너무 여성스럽고 수줍음도 많으시더라구요
오히려 긴장하고 갔던 제 목소리가 스튜디오에서 쩌렁쩌렁...하하하^^
혜밀씨 기하씨 우리 그동안 참 잘해낸 것 같아요
촬영때도 너무 즐거웠구요
옆에서 지켜보는 내내 두분 서로 챙기시는 모습이 제가 더 좋았어요
동생분도 언니 위해서 하나하나 챙겨주는데 부럽더라구요

 

평택 더블유 웨딩홀(W웨딩홀) 은 정말 내부 너무 예쁘네요
홀은 두 개여서 홈페이지 통해서 다시 한번 봤어요
아무래도 리모델링을 한번 더 하고 우리가 예식을 한 것 같네요
요즘은 예식장 홀을 조금 어둡게 하는 편인데 평택 더블유웨딩홀(W웨딩홀) 은 정말 환하고 상큼하게 리모델링을 한 것 같아요
혜밀씨의 예쁜 얼굴이 더 예뻐보이네요^^
스냅 앨범 나온것도 봤어요
두분 서로 긴장한 모습도 너무 예쁩디다!!!^^
평택 더블유웨딩홀(W웨딩홀) 에서 저희 다큐 이사님이 직접 찍은사진 그대로 올리는거라서 수정을 전혀 안한 사진이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예쁘게 잘 담아내셨네요
동영상도 잘 나왔을것 같아요
잘찍으시는 분으로 마구마구 추천해서 그분 아니면 안된다고...^^
제 성격 아시죠?
예식 2시간 전에 촬영팀 DVD팀 다 도착하게 했다는...^^
출장 가시는 분들은 항상 12시 예식이라면 9시30분엔 도착해야 하거든요
그래서 들어오시는 모습부터 찍어달라고 ㅎㅎ


두분의 앞날이 언제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정말 그동안 너무 감사했어요
따듯한 두분 만나서 올 겨울이 더 따뜻할 것 같습니다
-두분의 웨딩플래너 장서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