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한 신랑신부님/2010~2012

까라디 한정아 / JANGSEOHEE 웨딩추천

제목  까라디 한정아 부원장님 완전완전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서희웨딩
작성일  2012-11-15 오후 2:22:22

 

 

 

 

 

 

 

 

까라디 한정아 부원장님 참가날 지인분께서 찍어서 부원장님께 드린 사진이에요

밤에 "저 1등 했어요~~" 하시면서 카카오톡으로 주신 사진이네요

너무 축하드립니다

저한테 이렇게 자랑까지 해주셔서 저 완전 마이크들고 청담동 돌아다니려구요

저 그거 잘하잖아요 하하하하하^^

1등 되시고 제 생각 나셨다니 너무 감사드려요



헤어아티스트베틀코리아 1등!!!!!!!!!!!!

역쉬 까라디입니다.

짱짱한 다른 샵들도 잇었는데 많이 긴장 안하셨나몰라

우리 까라디팀은 완전 릴렉스였을까요? 아 생각만 해도 떨리는데...

역쉬 까라디 한정아 부원장님이십니다.



까라디 한정아 부원장님 완전완전 축하드립니다.

헤어아티스트 베틀코리아 1등 !!!!!!!!

한정아 부원장님 이번주도 저희 신부님 잘 부탁드립니다

토요일 꼭두새벽에 저 갑니다요^^

가서 까라디만의 야채김밥 먹어야지~

신랑님이랑 수다도 떨고 하려면 좀 일찍 가야겠죠?

우리 신랑님 긴장하시기도 하실거구 또 까라디의 고급스러운 내부에 더 ...^^ ㅋㅋ

제가 할 일은 고급스러운 까라디에서 푸하하하 하면서 신랑님 웃게 만들어드리는일밖에 없네요





아참, 주신 포도 너무 잘 먹었어요

저희 가족 다 같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서희웨딩 장서희웨딩플래너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