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한 신랑신부님/2013~

까라디 모니카블랑쉬 본식후기랍니다 / 장서희웨딩컨설팅

안녕하세요 장서희웨딩컨설팅입니다. 이번주는 예식이 참 많았어요

그래서 더 정신 없었지만 우리 신부님들 지금 허니문 가셔서 알콩달콩 사랑하며 쉬시고 있으시겠죠?

포스팅 할 우리 정*정 신부님은 유럽으로 고고!!

책도 많이 읽고 공부도 하신덕에 발이 바쁘지 않으실까 걱정됩니다.

제가 까라디에서 촬영한 사진 카톡으로 넣어드렸는데 감사하다는 말에 또한번 어깨가 으쓱!

아침에 신부님들 기분 안좋으면 저도 하루종일 다운되거든요.

까라디에 갔더니 우리 신랑님 2:8가르마!!!

오우 노우!!!

절 보자마자 두분이서 어떻게 해야할까요~~하시길래 샴푸!!!

ㅋㅋ 머리 자르고 다시 신랑님 헤어를 스타트했답니다.

머리가 너무 기셔서 스타일링 하는데 조금 어려웠었거든요.

그래서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짜자잔~~!! 멋쟁이 연예인 신랑님이 되셨답니다.

첨부터 원장님 말대로 할껄~하시더라구요.

여튼 완전 멋지심!

우리 신부님은 또 얼마나 환상이었게요

까라디 한정아부원장님의 최고의 솜씨로 신부님 맘에 딱 들게 진행했답니다.

모니카블랑쉬의 웨딩드레스가 온 까라디를 빛나게 할 정도로 고급스러웠어요.

드레스가 차원이 다르다면서 우리 신랑님 엘리베이터 타고 같이 내려가시면서 폭풍칭찬! ^^

제 어깨는 하늘로 닿고 신부님은 쑥스러워하시지만 함박미소!

우리 모니카블랑쉬 헬퍼이모님도 드레스 든 손이 더더더 가벼워보였답니다.

제가 선물도 드린 액자도 맘에 들어하셔서 ㅎㅎ 감사했어요

본식 4일전에 가봉을 하셔서 그날 뵙고 사진 액자 만들어 드리고 싶다고 했거든요.

제 작은 성의랍니다.

사실 웨딩플래너가 돈으로 움직인다는 생각 안할수 없죠

일이니까요..

하지만 마진을 최소화하고 신부님들 스케쥴에 직장에서 흠잡히지 않도록 , 그리고 또 진행에 있어 언제나

절 보면 기분 좋아지시도록 해야한다는 생각에 오늘도 열심히 목소리 톤 업!! 하는 장서희웨딩플래너랍니다.

그리고 저희 장서희웨딩컨설팅 식구분들 당연히 다 그렇게 진행하시구요.

행복합니다..

 

자 그럼 까라디에서 제기 촬영한 이미지컷 몇컷만 보여드릴께요

얼굴을 너무 많이 보여드리면 좀 죄송하니 ^^...

두분의 결혼준비 맡겨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두분 사랑합니다!!!

 

까라디와 모니카블랑쉬는 장서희웨딩컨설팅 웨딩협력업체랍니다.

카톡아이디 5117217 ~> 가격 궁금하시면 참지마세요!

편안하게 말 걸어주시면, 카톡상담 가능한 웨딩플래너님 바로 연결해드리겠습니다.

장서희웨딩컨설팅은 "카톡!~" 소리에 오늘 더 행복합니다!!! 

 

 

 

 

 

 

 

 

 

 

 

 

 


 

우리 신랑님!

제가 말씀드린 거 잊지마세요!

우리 더더더 행복해져보아요!!

 

같이 진행해 주신 우리 신랑신부님 감사드리며

오늘 다시한번 저에겐 이렇게 소중한 추억이 생겼답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

 

-장서희웨딩컨설팅 장서희웨딩디렉터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