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한 신랑신부님/2004~

리첸스튜디오 2006.04.08 지연=성재 /장서희웨딩플래너

이날 촬영이 새벽에 2시30분정도 끝났던것 같아요

날씨도 꽤 쌀쌀했던 날이었는데...

촬영때는 리첸스튜디오 대표님도 우리도 재미있어서 모르다가 촬영 끝나고 시계 보니 "어후어후!!!"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두분과 함께 했던 이날 작은소품까지요

건강하신지요~


-2013 행운도깨비 장서희웨딩플래너-

 

==============================================================================================================

2006.04.008

어제 댁에 들어가시니까 3시정도 되시던가요?
오늘이구나...^^
오늘 또 사무실 가야 하실텐데 피곤하셔서 어떻게해요 ㅜ,.ㅜ
너무 수고하셨어요.
쑥스러우셔서 표정 안나오실 줄 알았는데...헬퍼이모분도 모셔다 드리는데,
너무 잘하시더라구... 칭찬하시더라구요.
본식때 컨셉사진 찍으실때도 기대됩니다.
친구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려요.
같이 촬영 하시는것도 떨리는 이벤트인데...계속 지연씨 챙겨주시느라고...
너무 좋은 친구분들을 두신 것 같아 많이 부럽습니다.
진한 우정 영원하길 바라며...
정말 착하고 순수한 성재씨께도 안부전합니다.
어제 운전하시고, 촬영 하시고, 또 모셔다 드리셨을거 아니에요... 너무 피곤하셨을거에요.
오늘은 정말 퇴근하시고 세상모르고 주무시길...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신부님께 다가서겠습니다.
아자아자!!!

김지연
(2006-04-10 오후 10:48:30)
ㅋㅋㅋ 감사합니다....

근데 사진속의 어색한 표정과 푸짐한 팔뚝은 어케 좀 해결을 해 주시지.....

근데 같이 찍은 사진은 왜 안 올리셨어요???

표정 까칠한데요....팔뚝도 장난아니고....부끄부끄....

이럴줄 알았음 관리 좀 하고 찍을걸....후회막심!!!

그리고 스타킹 신은거 넘 티나는데요.....

걍 스타킹 벗고 찍을껄 그게 영~ 맘에 걸리네요....어떻게 안 되겠니???

금욜날밤부터 토욜날 쌔벽까지 넘 고생 많으셨어요....

그래도 덕분에 즐겁게 촬영할 수 있어서 감사드려요...

내일 또 엄청 강한 황사가 온데요.....

건강 조심하세요....

참 근데 금욜날 체하신거 같던데 괜찮으셨어요???

안부가 넘 늦었네요.....건강하33333

*오빠가 뽀뽀씬 없었다고....투덜투덜하던데.....

리첸 실장님은 뽀뽀하는거 시러라하시나요????ㅋㅋㅋ
   

장서희 웨딩
(2006-04-11 오전 5:24:08)
아뉘 볼에다 뽀뽀한것두 모자라서요? ㅋㅋ

스타킹 신은곳까진 안나오게 하실거에요....

그리구 고백할게 있는데 금욜날 점심도 못먹었어요...체한게 아니라...

바지가 꽉껴서 자꾸... 하하하하하

난몰라...이미지 손상!!!

황사때문에 하루에 몇번씩 눈에 다락지가 났다가 없어졌다가 해요.

마스크는 눈에 걸려서 못쓰겠구...^^

지연씨도 황사조심하시구요...

제가 찍은건 촬영바로 전에 찍은거니까 표정이 다 안나올수밖에요

실장님이 더 신경써서 잘 해주신댔으니까 기대하셔도 좋을듯합니다.

팔뚝은 저는 어떻게 못하구요.

리첸에서는 해주실걸요?

근데 뭐 그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