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한 신랑신부님/2013~

더 설렘 메이크업/타샤웨딩/서희웨딩후기/웨딩플래너 추천 장서희

이 사진은 사진작가가 찍은 사진이 아닌 서희웨딩/신랑신부결혼이야기 신랑신부님의 담당 웨딩플래너가

두분의 추억을 위해 찍은 사진입니다.

색감이나 조명등 부족한 점은 많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행운도깨비 장서희웨딩플래너-

 

 

웨딩플래너 추천샵

더설렘 입니다.

위치는

강남도산대로 312 위치했구요~

 

 

오늘 정말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은하루였어요

매주 예식에 긴장도 하지만 그 셀렘은 또 다르답니다.

제가 좀 늦게 늙는 이유중 하나인가봐요 하하하하~

 

예식시간은 오후였지만, 다들 아시죠?

예식 5시간전에 메이크업샵에 신랑신부님들은 도착하셔야 한다는걸요~

더군다나 서울일때말이죠...^^

예식 한시간전에는 식장에 도착하셔야 하니 예식 두시간전엔 메이크업샵을 나가셔야 하시거든요.

 

이시스뷰티살롱에서 더 설렘으로 확장이전 하신 우리 이승연 원장님!!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꼭 모시고 오셔야 할 우리 이난희실장님!!! 계셔서 기분 업업!!! 두배의기쁨이라고 할까요

제가 이시스뷰티살롱 완전 대박날 줄 알았어요

그렇게 친절하시고 그렇게 꼼꼼하시더니....이야~이야~

날로 발전하는 모습 보여주세요~

 

오늘도 예외없이 울 신부님 100%만족!!!

요즘엔 백퍼라고 하더라구요?ㅎㅎ

 

더설렘 메이크업샵은 대로변에 위치해있답니다.

누가봐도 딱!!! 보이는...

씨네씨티 건너편 대각선 방향이에요...

아마 압구정 나오셨던 부이라면 이길을 꼭 지나칠 수 밖에 없는 그런 큰 대로변에 위치해 있답니다.

 

우리 미경신부님 오늘의 메이크업을 포스팅 하면서 장서희웨딩플래너 추천 "더설렘" 메이크업샵까지 공개합니다^^

 

발렛파킹을 하셔야 한다는...

속 시원하죠 뭐...

강남에 발렛비가 오르고 있는데 그래도 다행이 2,000원이랍니다.

발렛 아저씨가 프로더라구요?^^

비싼차???걱정마세요...하하하

웨딩카 걱정이시라면 리무진도 문제 없으실거에요^^

주차공간을 토요일 일요일은 "더설렘"에서 거의 쓰기 때문에 염려 없으시답니다.

 

 

들어가는 초입이에요

발렛 맡기시고 왼쪽편으로 들어오시면 엘리베이터가 있답니다.

 

 3층 누르시구요~~~~ 

 우와~~우리 미경씨~~~

웨딩드레스는 타샤에서 진행하셨어요~

타샤웨딩 헬퍼 이모님을 먼저 찾아야 하지만 ㅋ 전 바로 부케, 액자, 폐백음식 체크하고 신부님께 고고~~

타샤웨딩 헬퍼 이모님들은 정말 친절하시고 프로분들이 많으셔서 전 걱정 안하게 되더라구요

오늘 또한번 더 느꼈구요

타샤웨딩드레스에서 오늘 첫번째로 진행하시는 드레스를 입으실거에요

여성스러운 타샤웨딩 실장님!!! 저랑은 좀 많이 다르시더라구요

제가 좀 털털한편이라....

갈때마다 신부님께 대하시는 모습보면 저부이 프로구나 싶어요

 

원하시는 느낌 잘 찾아주시고 신부님께 몇번이고 물어보시고 더 위해주시고...

사실 타샤웨딩드레스샵에 가면 제가 할일이 없답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타샤웨딩....^^

 

부케 박스가 너무 커서 윗부분만 상자 열고 찍었답니다.

드레스에 최대한 맞춰서 고급스럽게 했어요

느낌 아니까~^^

 

우리 미경신부님

부케 넘 맘에 들어하셔서 제기분 또한번 ㅎㅎ 좋아졌답니다.

 

우리 신랑님!

메이크업 전 사진이시네요

뒷머리도 조금 길어서 나중에 실장님께서 밀어 주셨다는~

웃으시는 모습 정말 편안해 보이세요~

여긴 머리감는곳인데요

각도를 못잡아서...

4개의 의자가 있구요~ 길어서...다 못찍었네요

 

아~~두분 너무 사랑스럽지 않으세요?

원장님이랑 실장님이랑 우리 신랑신부님 너무 꼼꼼히 봐주셔서 울 신부님은 그냥 편안하게 웃으시다가 나오셨다는...

더설렘....정말 굿입니다.

 

두분 예물반지에요.

가지고 오셨다기에~한번 찍어봤네요

더 설렘 메이크업샵 원장님이 보시더니 저한테 작가같대요...하하하

오늘 찍는 사진중에 예쁜사진은 두분 본식앨범에 스토리로 넣어드릴거에요

아직 두분은 모르시지만 기분좋은 행운도깨비 장서희플래너의 선물이랍니다.

제일 기억에 남는 순간일 수도 있을것 같아서요

 

저 완전 멋지죠~^^

"자아!! 장서희 칭찬 한번 하고 가실께요~!" ㅋㅋㅋ

 

아~예뻐예뻐!

아직 드레스도 안입은상태인데....

이렇게 행복한 웃음 많이많이 지으세요~

 

여기는 더 설렘 상담실이기도 하구요~

그런데 휴식공간이 꽤 많고 넓더라구요.

예식날 김밥 팔아도 될 것 같아요...하하하

센스있는 인테리어에 깨끗한 느낌까지....

신부님들 들어오시면 만족하실거에요

 

우리 미경 신부님!!!

우리 신랑신부결혼이야기  네이버 카페에 회원가입하시면서 제가 전화드렸었던거 생각나네요.

다른플래너가 전화했음 저 완전 맘 아팠을것 같아요

이렇게 예쁘고 맑고 사랑스럽고....

 

더 설렘은 피팅룸이 3개가 있는데요.

피팅룸 들어가시기 전에 헬퍼이모님들이 오셔서 드레스 구겨지지 않게 미리 걸어두는 장소는 또 따로 있더라구요

피팅룸 세개는 더 만들 수 있는공간이었는데, 더설렘 메이크업샵의 배려가 돋보였어요

아 !!  진짜 제 눈으로 본 그대로 표현해 드리고 싶은데....제가 잘 설명하고 있는건지....

짜잔~ 드레스 입고 나온 우리 신랑신부결혼이야기 신부님이랍니다.

냐하하하하 만족만족!!!!

너무 아름다우세요~

더설렘 원장님도 너무 사랑스럽다며...

 

사진엔 같이 찍으면 안된다고 ...하하하

얼굴크기 비교된다고...

아닌게아니라 저두 옆에 가긴 좀 그랬어요

내 얼굴이 원래 이렇게 컸나싶은거 있죠...

 

신부님 옆에서만 촬영하다가 앞으로 가서...^^

근데 이렇게 환하게 웃어주시네요~

저보고 웃으시는거랍니다 여러분!!!

 

꺅!!!

너무 아름다우시죠?

더 설렘...감사합니다.

그리고 미경 신부님!!!

신랑신부 결혼이야기 회원가입 장말 감사드립니다.

 

저한테 와주셔서 이히~

더설렘의 행복바이러스 이난희 실장님이세요

어찌나 꼼꼼하신지...

울 신부님이 말씀 하시기도 전에 알아서 척척척!!!

전 넘 예쁜데 아직도 이난희 실장님은 더 손 볼곳이 있으신가봐요

역쉬 프로싶디다!!!

 

두분 행복하세요~!!

신부님께서 거울 보고 계셔서 제가 의자를 확! 돌렸어요

두분 같이 사진 찍으시라구요~

히히

제가 사진 찍으니 제 맘대로~

그런데 두분이 너무 잘 웃어주셔서 ...^^

신부님 어머님이세요~

화사한 메이크업으로 ...

윗 저고리 색깔과 립글로즈 색깔을 맞췃답니다.

눈으로 보면 거의 똑같은데 사진이라 약간 다르게 나오네요~

조명때문인가봐요

 


 

아래 문자는 신부님께 온 문자에요

저 완전 감동!!!

두분 정말 행복하시구요

건강하시구요

어른들께 사랑 듬뿍듬뿍 받으시구요~

두분의 소중한 추억에 제가 조금이나마 도움되어 드릴 수 있어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두분의 웨딩플래너 장서희올림-

핸드폰으로 사진찍어두시고, 편안하신 시간에 언제든 전화나 문자 주세요

행운도깨비 장서희플래너가 두분께 행복한 추억을 선물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