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한 신랑신부님/2013~

올제스튜디오 리허설 촬영했습니다.

오늘은 올제로 갔답니다.

주차 완전 편한 올제 스튜디오

자체건물이어서 욜~~~^^

매번 올제스튜디오 갈땐 차를 가지고 슝슝 ~간답니다. ㅋㅋ

 

오늘 촬영하신 우리 신부님은 도화브라이드에서 진행하셨어요

메이크업은 크로체나인에서 진행했답니다~^^

너무너무 아름다운 저희 신부님을 보여드릴께요

 

이사진은 올제스튜디오 촬영 실장님이 찍으신 사진이 아닌 담당웨딩플래너가

촬영한 컷입니다.

전문가가 찍은 사진이 아니어서 색감 조명등 다르다는점!!! 양해해주세요~^^

담당 웨딩플래너가 올제 스튜디오 촬영날 두분의 추억을

한컷이라도 담아드리고자 찍은 사진입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도화 브라이드의 아름다운 드레스입니다.

드레스 라인도 라인이지만 소재 자체가 워낙 고급스러워서 눈으로 보면 정말 와~!!! 소리가 절로 나와요^^

도화브라이드와 올제스튜디오의 만남... 느낌...정말 웨딩플래너로써 추천합니다.

 

이컷은 신부님의 허리라인과 쇄골을 돋보이게 하는 컷인것 같아요

자세도 정말 힘든데..

우리 현주신부님 완전 짱 몰입!!!

올제스튜디오 수석 실장님께서도 더 힘이 불끈불끈...

더군다나 이 드레스는 수석실장님이 더 맘에 들어하셔서 퍼지는 드레스 느낌보다 훨씬 더 많이 촬영했어요

햇빛 그대로 촬영한 컷입니다.

올제스튜디오가 지상에 위치하다보니 더 멋진 컷들이 연출될 수 있는것 같아요

그렇다고 비오는날 촬영한다고 우울해하지 마세요~

비오는 날도 충분히 가능하답니다.^^

우리 신랑님이 입은 예복은 로페로에서 진행하신 예복이랍니다.

원단도 너무 좋구

신부님이 저한테 더 자랑 하시는거죠~

"언니 너무 예쁘지 않아요?" ㅋㅋ

제가 소개해준건데...ㅋㅋㅋㅋㅋ

로페로에서 예복 맞추시는 분들은 정말 다들 후기 100% 좋더라구요

셔츠하나만 판매하면 126,000원정도 한다는데

셔츠원단부터 남달라요

예복하시는 분들께는 최고 품질의 원단만 사용하신다는점...

저희 서희웨딩 소개로 가시면 대표님이 완전 친절한 가격으로 보답해주시더라구요~^^

이컷은 제가 찍고도 맘에 들어 한참을 봤답니다.

진짜진짜 멋지세요~

올제스튜디오 도화브라이드 그리고 신부님과 신랑님

정말 제 어깨가 하늘로 치솟았답니다.

다른 신부님들께서 우리 신부님 보실때마다 "제가 웨딩플래너에요~~~" 하고 싶었어요

재미있으신것도 재미있으시지만,

저렇게 꼼꼼히 잡아주시는데 어떻게 열심히 촬영 안할수가 있겠어요~

정말 최고에요^^

수석실장님 감사합니다.

이래서 조명이 필요한가봐요

전 신부님의 쇄골라인이 더 돋보일 수 잇도록 흑백으로 촬영해봤어요

사몸이 정말 참참 아름다운것 같아요

제 사진도 이런데 올제스튜디오에서 촬영본 나오면 아마 우리 신부님 기분이 어떠실까요~

도화브라이드 슬림 드레스로 마지막컷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올제 스튜디오와 도화브라이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제 드레스 가봉하러 전 나갑니당^^

 

모두들 행복하세요

도화브라이드나 올제스튜디오에서 진행을 생각하시는 신부님들

혹은 궁금하신 웨딩의 모든품목도 문의 주세요~

행운도깨비 장서희플래너가 두분께 행복한 추억을 선물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희웨딩 장서희실장 올림-

 

핸드폰으로 사진찍어두시고, 편안하신 시간에 언제든 전화나 문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