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한 신랑신부님/2013~

sd웨딩홀 /성동구웨딩홀 추천합니다 행운도깨비 플래너

SD웨딩홀/성동구웨딩홀 웨딩플래너추천 서희웨딩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2가 231-1 

위치 :

 

 

 

안녕하세요 오늘은 SD웨딩센타에 다녀왔답니다~

신부님이 정말 너무 아름다우셨어요

 

메이크업샵은 위드박기태였는데요. 위드박기태에서 메이크업 받으시는 연옌들은 다 고개 숙이고 나갈 정도였다니깐요~^^

그래서 옆에 딱 붙어서 "제가 플래너에요~"를 외쳤답니다. 하하하

예식 시작 30분전쯤 도착했어요

첫타임이라 그리고 너무너무 SD웨딩홀이 가깝기에...^^

밍기적밍기적 거려도 남는 거리였어요

 

그래서 위드박기태에서 사진도 엄청 찍었나봐요

폐백사진 중간에 어제 꽉꽉 채워왔던 카메라 밧데리가 고개숙이더라구요 ㅎㅎ

 

오늘 올리는 사진은 웨딩스냅JS 이사님이 촬영하신 몇컷중에 예식에 꼭 필요한 컷들말고

숭덩숭덩 넘어갈 수 있는 컷들을 올려봅니다.^^

 

이벤트영상은 마음영상에서 준비해주셨구요

신부님 대기실에 도착하시자마자 그 설레는 기분 그대로 전달시키려고 하시는지 멘크부터 녹음하더라구요.

"어머~~나 몰라용~~~ "하시면서 우리 똘똘이 신부님 ㅋㅋ

 

자아~ 그럼 이제 시작합니다

이 사진 올리고 조만간 불타는 저의 의지로..실력은 부족하지만...

찍었던 사진도 올릴께요

눈이 너무너무 커~~

위드박기태에서 메이크업할때 점점더 커지는 눈을 보고는 눈썹이 이마에 닿겠다고.. ㅋㅋ

눈이 호수같지 않은가요?

또 얼마나 맑으신데요~

 

신부님은 계단에서 내려오셔서 아버님과 함께 걸어나오시는거랍니다.

전 신부대기실에서 신부님 입장하는 뒷모습 보고 후다닥 홀로 다시 들어왔는데요~

아하~ 이렇게 진행이 되는구나~~

계단부터 신부님에게 핀이 고정 되었다가 아버님과 입장하실때 확~ 밝아져요

리듬있는 조명...SD웨딩홀 강추합니다^^

다른 식장들에 비해 밝을수도 있는데요

어떤곳들은 하객분들이 아예 보이지 않는곳들도 있어요

둘다 장단점은 있겠지만

뒤돌아 섰을때 하객분들이 안보이면 어딜 봐야 할지 모르겠었다고 하신 신부님들도 계시긴 하셨어요

SD웨딩홀은 그런일이 없겠죠?^^

장난꾸러기들~~ㅋㅋ

네번에 걸쳐가면 우리 신부님 얼굴 얼마나 빨개지고 ....

"오늘 두분이 첫날밤입니까?

"네"

"신랑님 엎드려 뻗치시고 외쳐 주시기 바랍니다. "아버님 죄송합니다"

.

.

.

.

"오늘 두분이 첫날밤입니까?

"네"

"신랑님 다시한번 엎드려 뻗치시고 다시 외쳐 주시기 바랍니다. "아버님 정말 죄송합니다"

.

.

.

.

"오늘 두분이 첫날밤입니까?

"아니오"

.

.

.

하객분들이 어찌나 웃으시던지.... ㅋㅋ

저두 덩달아 소리내서 웃었답니다.

플래너가 아니라 하객으로 간 것 같은 오늘이었어요

 

예식이 끝나고 신랑님과 신부님과 함께 한컷

신부님만 한컷

그리고 신부님 단독컷

이렇게 촬영을 더 했답니다.

늦게 오신 신부님 지인분들과도 다시 한번 촬영했구요

웨딩스냅JS 이사님이어서 다 찍어주신듯해요

시간상 사실 안되거든요.

그리고 저도 안찍으면 안될것처럼 직원분들 쭈욱~~~ 쳐다보구요...ㅋ

제가 왠만한 인상이어야죠^^

 

 이 사진 찍을때 제가 또 "아 ~~귀여워~~~" 외쳤었죠?

아마 예식날 생각하시면 제 목소리도 기억나실거에요~

좀 시끄러웠어야죠

 

폐백까지 끝나고 SD웨딩호홀 폐백실에서 아버님이 신부님께 좋은친구분 뒀다고 하셨는데...

그냥 가만히 계시지~

저희 도와주신분이세요란 말을 왜해~~~ ㅋㅋ

전 완전 하객으로 온 것 같은 오늘이었어요

그래도 챙길거 다 챙기구 기분 릴렉스 시켜드렸으니 오늘 임무 완수 했답니당~

 

두분 행복하시길 늘~기도합니다.

함께 해주신

SD웨딩홀

우리사진관

본식스냅JS

위드박기태

마음영상

김동현플라워에

감사인사 다시한번 드립니다.

핸드폰으로 사진찍어두시고, 편안하신 시간에 언제든 전화나 문자 주세요

행운도깨비 장서희플래너가 두분께 행복한 추억을 선물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웨딩플래너가 추천하는 장서희웨딩플래너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