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한 신랑신부님/2013~

역삼동 Y타워컨벤션/와이타워/풍경스냅

안녕하세요 서희웨딩입니다.

오늘은 와이타워에 다녀온 얘길 해드릴께요^^

와이타워는 넓은 홀과 넓은 신부대기실이 정말 맘에 들더라구요.

신부대기실이 손님들 오시는 곳에서 조금 안쪽으로 있다보니

신부님이 지인분들과 편안하게 대화할 수 있구요

혹 결혼해서 아기가 있으신 분들이 계신다면, 신부님 촬영앵글 반대쪽으로 아기와 편안하게 있을 수 있으실거에요.

 

자아 ~

와이타워 위치는요

역삼역 6번출구에서 곧장 차병원쪽으로 걸어오시면 된답니다

셔틀버스도 대기중이시니 교통은 걱정 안하셔도 되구요

주차장은 예식보기전부터 기분좋아진답니다.

깨끗하고 넓거든요.

 

수정전혀 안된 원본사진입니다,

풍경스냅에서 진행해주셨구요~

풍경스냅과 저희 서희웨딩이 이벤트 진행중이랍니다.

봄이 오면 정말 좋은 이벤트에요~^^

 

 

우리 신랑님은 신부님과 진행하시면서 엄청 바쁘셨었어요

일도 일이고 신부님보다 먼저 스케쥴을 알아야 신부님과 함께 다니실 수 있으시니

ㅎㅎ 제가 신랑님께 스케쥴을 먼저 상의할 정도였다니까요~^^

신랑님 한쪽 입꼬리 올리가는것도 되게 매력있으시죠?

신부님의 완벽 미소도 정말 최고랍니다.

와이타워컨벤션은 깔끔한 느낌도 느낌이지만 와이드한 신부대기실을 보면 반하지 않을수가 없어요

 

아 예뻐~~!!!

깔끔한 벨라인 드레스를 입었어요

신부님이 입으시자마자 "저 이거할래요~저 이거할래요~~"

제가 추천한 드레스여서 더 감사하고 기분도 좋구 그랬어요

 

떨리는 두분 모습을 볼 줄 알았는데~

우리 신부님 여유있어 보이시네요....

오히려 신랑님이 더 긴장 하셨나봐요~

와이타워에서 두분을 위해 조명을 따로...^^

풍경스냅에서 본식을 맡아주셔서 정말 좋았던건 사진이 정말 실제로 보는듯한 느낌이었어요

요즘 거의 사진을 요리들을 하잖아요?^^

유행비슷하게...

사실 원본과 앨범이 너무 달라서 진행하는 플래너로써는 조금 아쉬웠거든요

사진 실력이 문제같기도 하고...^^

하지만 풍경스냅이어서 제가 맘을 완전 놨답니다 ㅋㅋㅋㅋ

정말 감사합니다 풍경스냅 대표님 실장님~~!!!!

 

 

떨리는 두분 모습을 볼 줄 알았는데~

우리 신부님 여유있어 보이시네요....

오히려 신랑님이 더 긴장 하셨나봐요~

와이타워에서 두분을 위해 조명을 따로...^^

 

 

 

이벤트웨딩 준비하시는 신랑님과 신부님께서는 와이타워 한번쯤은 꼭 가보세요

이벤트하기 참 좋게 되어 있어요

양가 어르신들이 너무 앞쪽으로 나와 있는 홀들도 많거든요.

자~~다같이 춤을~~~

 

저두 기분좋아지는 사진이에요

두분이 이 표정 오래오래 보셨으면 좋겠네요~

와이타워는 로드길에 조명이 들어간 기둥으로 사진 촬영을 할때도 분위기 있게 연출이 된답니다.

 

용돈은 신부님꺼랍니다.

신랑님 아시죠?^^ ㅋㅋㅋ

어르신들이 신부님께 드리는 용돈이니 건네주는거랍니다.

 

자아~

여기까지 와이타워컨벤션이였습니다.

와이타워의 행복한 예식을 준비하실 분들은 언제든 문자나 쪽지 주세요~

합리적인 가격과 기분좋은 패키지로 최고의

결혼식이 되도록 충성!!하겠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두분의 웨딩플래너 장서희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