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한 신랑신부님/2013~

동화스튜디오 리허설후기/장서희웨딩플래너

이 사진은 동화 스튜디오 촬영 실장님이 찍은 사진이 아닌

신랑 신부님의 추억을 함께 하고자 담당플래너가 당일날 동행하여 찍은 사진입니다

조명, 색감등 수정작업이 안된 사진입니다.

인화지, 촬영각도에 따라 앨범의 느낌이 많이 다를 수 있는점 알려드립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두분의 플래너로 기억되겠습니다.

남은 올 한해 기쁜일들만 함께 하세요~!!!^^

-장서희 웨딩플래너-

 

처음 동화스튜디오에 도착하면 헬퍼이모님들과 신부님이 얘기 할정도의 시간은 주시더라구요

가지고 오신 볼레로나 하이넥등 한번씩 해보시기도 하고

배고프신 신부님들께서는 요기도 하시구요~

 

그담에 동화스튜디오 실장님들과의 상담이 시작된답니다

우리 신부님은 긴장 하나두 안하신듯해요~

 

동화스튜디오에서 신부님들이 좋아하시는컷중 하나에요.

얼마나 예쁜지...

동화스튜디오 실장님 앵글에 담긴 사진은 정말이지 최고랍니다.

제 사진 보여드리기민망하네요~

 침대씬의 경우에는 역광으로 더 사랑스럽게 연출해 주시기 때문에

통통하신 신부님들도 대 만족이세요~

수정작업 하지 않아도 되는 동화스튜디오의 컷중 하나랍니다.

 

이 사진도 뒤에가 하얗게 되는 사진인데요

여신처럼 나온답니다.

제 카메라는 안되네요^^

정면 보고 계신 두분의 모습이랍니다.

옆에서 그냥 한컷!

 같이 오신 신부님 친구분들이세요

성격들도 너무 좋으시고...

오히려 절 더 편안하게 대해 주셔서

가봉도 깜박하구 더 있었다는....

가봉시간에 간당간당 맞췄어요 이날...

다행히 신부님이 조금 늦으셔서 되게 오래 기다린척 ㅋㅋ 농담요

 울 신랑님 이렇게 신발 신겨주신적 있으신가 모르겠네요~

동화스튜디오 가시면 롱드레스에 이렇게 촬영하시더나 미니드레스에서 촬영하거나 하시더라구요.

프로포즈 안하신 신랑님들 계시면 더더욱이요.

가봉가기전에 컬러로 드레스 갈아입으신 울 신부님

배고프시다며...절보고 환하게 웃어주시네요~

오늘 기분좋은 추억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더 열심히 모실께요

 

서희웨딩

장서희웨딩실장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