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한 신랑신부님/2013~

동화스튜디오 / 서희웨딩 장서희웨딩플래너

이 사진은 동화 스튜디오 촬영 실장님이 찍은 사진이 아닌

신랑 신부님의 추억을 함께 하고자 담당플래너가 당일날 동행하여 찍은 사진입니다

조명, 색감등 수정작업이 안된 사진입니다.

인화지, 촬영각도에 따라 앨범의 느낌이 많이 다를 수 있는점 알려드립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두분의 플래너로 기억되겠습니다.

올한해 대박나세요!!!^^

-장서희 웨딩플래너-

 

동화스튜디오가 이번에 새샘플을 찍었답니다.

대표님이 몇장 보여주셔서 봤는데 올~~대박!!!

아마 새샘플 나오면 동화 스케쥴 장난 아닐듯해요~

 

자아~

오늘 촬영하신 저와 함께 진행중이신 신부님 사진 몇장 공개합니다.

새샘플 느낌도 있긴한데

제가 많이 못찍어서...

웃고 떠들다 지나간 컷들이 너무 아쉽네요~

 

자아~ 처음엔 표정과 두분의 설레임을 조금

더 편안하게 만들기 위해

무배경컷으로 시작한답니다.

두분 바라만봐도 좋으시죠?^^

 

우리 신부님 너무 사랑스럽게 웃으시죠?

입모양 하트된다고 제가...ㅋㅋ

정말 그렇게 보인다니깐요~

저렇게 사랑스러운 웃음을 보니 신랑님이 오늘 입이 귀에 걸리셨어요~

자기한테도 좀 그렇게 웃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오프숄더를 하신 신부님 모습이네요

이 컷 또한 이번에 동화스튜디오 새샘플에 들어갈 컷이랍니다.

포즈가 바뀌었죠?

앉아서 촬영하는컷 다음으로 동화스튜디오 실장님이 찍어주시더라구요.^^

 

침대씬이에요^^

신랑님 눈좀 보세요~

사랑하는 모습 그대로 담긴 눈빛이네요

동화스튜디오에서 빼놓을수 없는 사랑스런 컷이랍니다.

 

두분 꼬옥~ 낀 팔장이에요^^

추억 되시라고 한번 찍어봤어용^^

 

이 사진은 제 카메라여서 좀 억울해요

동화스튜디오에서 촬영실장님이 촬영한 컷은 우와~~정말 너무 멋졌거든요.

 

하이넥 잘 어울리세요~

어머님 꼭 보여주세요

그럼 어머님도 아하~ 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