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한 신랑신부님/2010~2012

채원웨딩홀 생생후기 / 장서희웨딩컨설팅

제목  부평 웨딩홀 채원부페 1
작성자  장서희플래너
작성일  2011-06-15 오후 3:37:20

 

 

 

 

 

 

아직도 두분과 함께한 추억이 그대로 가슴속에 머릿속에 남아 있습니다.
그만큼 소중한 고객님들이셨기에 제가 담은 이 사진이 저에겐 너무 값진작폼입니다.
웨딩스튜디오들이 어마어마하게 발전했지만 아직도 이때가 그립습니다.

더 열심히 하는 장서희웨딩플래너로 보답하겠습니다.

장서희웨딩컨설팅 카페바로가기

http://cafe.naver.com/lmn56

 

서울까지 올라와 메이크업 받기 힘들거라고 하셔서 예식 3일전에 부평웨딩홀 채원부페에 부탁드렸더니
흥쾌히 알겠다고 해주셔서 플래너로서 신부님께 으쓱했었어요
히히~~~
부평 웨딩홀 채원부페 에 감사드립니다.
예약실 실장님들도 너무 친절한 분들이시라 사실 제가 안가도 부평웨딩홀 채원부페은 걱정 없어요
문제 생기는 곳이 아니란건 정말 확실하거든요.
예식 끝나고 기분나빠지는 웨딩홀이 많다고 신부님들 걱정 많이 하시잖아요
그런데 부평웨딩홀 채원부페는 제가 알기론 신혼여행 다녀오고 감사하다고 전화하시는 분들도 많다나봐요
제가 진행한 신부님도 저랑 통화하시고 부평웨딩홀 채원부페에 전화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다 감사한 만남이라면서요....
그래서 부평웨딩홀 채원부페은 걱정 안합니다.
원래 메이크업을 안하시는 분이라 정말 걱정 많이 했어요
마사지 안한것도 너무 티나는 우리 명설신부님...ㅋㅋ
오라버니랑 햇빛 안 강한 날만 바이크 타셔요...꼭^^
기미 걱정하면서 바이크는 매주 타시니.... 못살아~

------------------------------------------------------------------------------

 

부평 웨딩홀 채원부페는 폐백실이 환해서 좋더라구요
그런데 음식이.... 어머님의 정성이 대단하시네요
정말 시댁 어르신들이 좋아하셨겠어요
폐백음식을 어머님이 준비하신다기에 그냥 지방에서 가져 오시나보다 생각했었는데 잔칫상이 따로 없네요
두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말 수고하시고 여러모로 감사한 만남이었어요

-두분의 웨딩플래너 장서희올림-
[부평 웨딩홀 채원부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