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한 신랑신부님/2010~2012

올제스튜디오 /JANGSEOHEE

 

 

 

 

 

 

 

올제 스튜디오는 사진 촬영시간보다 자세 잡는 시간이 5배는 더 드는것 같아요

그만큼 완벽한 두분의 라인을 위한 컷들도 많은 것 같구요

고가 스튜디오에 속하는 스튜디오들중에서도 단연 으뜸인 스튜디오 올제네요...

세련되고 아이디어가 넘치는 스튜디오인 것 같아요

==============================================================================

 

햇빛에서 찍는 컷들도 너무 좋았지만, 역광으로 찍은 컷도 정말 좋았어요

환하면서도 빛이 나는것 같았거든요

어머님과 아버님도 다리 많이 아프셨을텐데 와주셔서 좋더라구요

좋으신분들 같았어요

간식 싸 주신건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올제 스튜디오의 깔끔하면서 웅장한 느낌의 컷들을 좀 구경할까요?^^

 

========================================================================

어쩜 이리 잘 찍으실까?

표정도 연예인이에요...

올제 스튜디오는 정말 표정, 자세, 드레스, 너무너무 중요한 곳이거든요

드레스도 완벽했지만 표정,....감사합니다.

여성스러우면서도 섹시한 느끼이 팍팍!

한번 찍기 너무 아까워요

신랑님께 아기 생기면 만삭사진 멋스럽게 찍자고 하셔야겠어요

 

================================================================

 

이 컷 별로라고 하셨었죠?

근데 이것봐요~~찍으니까 여신이 따로 없잖아요.

올제 스튜디오가 내놓은 아이디어 컷이라 더 신경 많이 쓰시는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중심 아주~~잘 잡으시더리다...ㅋㅋㅋㅋ

많이 웃었어요^^

그리고 김밥도 환상이었습니다.

저 중간중간 내려가서 먹었잖아요....

그래도 놓친컷은 없죠?


(올제) 올제 스튜디오 에서 장서희 웨딩플래너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