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한 신랑신부님/2010~2012

뮤스튜디오 사진후기 / JANGSEOHEE

 

제목  뮤 스튜디오 ......현주, 경호 love
작성자  장서희플래너
작성일  2011-08-01 오후 5:35:14

 

 

 

 

 

 

 

 

 

아우 예뻐예뻐~~~~~~~~~
이렇게 바뀔 줄 누가 알았어
어쩜 라인이 이래요?
진짜 우리 드레스 잘 고른것 같아요
어머 너무 좋아요...
내가 <뮤> 뮤스튜디오 두분께 추천하면서 이거 상상했거든요
미안하지만 아파서 쪼금 살 빠진것도 감사해야할 것 같애
군살이 하나도 없자나요
<뮤> 뮤스튜디오 실장님도 조명이나 각도를 너무 잘 만들어 주셔서 완전 펄펙!!!!!!!!
진짜 오늘 저 기분 좋았어요

======================================================

전 무배경 사진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그런사진이 더 오래 남는것 같구요
강남에 있는 스튜디오 앨범에 꼭 있는게 무배경 컷들인데요
이제 10년 되니까 어디가 잘찍는지 어디가 좀 아닌지 알 것 같더라구요
사실 <뮤> 뮤스튜디오 세트 보면 정말 세심하면서 신부님들 좋아하는 컷들을 많이 준비해놨다는걸 알 수 있는것 같아요
전 이사진들 너무 좋아요
제가 찍은게 이런데...두분 나중에 원본보시면 ~~~울랄라 하실거에요

 

========================================================================

<뮤> 뮤스튜디오에서 여기 너무 좋지 않아요?
햇빛에 두분이 모습이 찍히는거 보면서 나두 찍었으면 하는 생각까지 했어요
촬영실장님도 또 우리도 오늘 기분이 돟았어서 햇빛이 더 찬란하게 보이네요.
도와준 동생도..또 친구도...
친구분 되게 착하면서 순진하신것 같아요
어깨 넓단소리에 발끈하셨었자나요...하하하하
또 그런거 알고 현주씨가 그럴 줄 알았단 소리에 "아아~~~!! " 했어요
<뮤> 뮤스튜디오에서 촬영 하신건 정말 후회 안하실듯
두분 느낌이랑 너무 잘 맞아요^^

 

=======================================================================

카페 느낌 좋았죠...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그렇지 완전 멋있게 나올 것 같아요
밤 늦게는 연예인들 모이는곳이기도 하다네요?
저녁까진 <뮤> 뮤스튜디오에서 촬영하구요.
<뮤> 뮤스튜디오에 처음 갔을때 촬영 실장님 사진기에 찍힌 햇빛에 반해서 더 좋아하게된 스튜디오지만,
이렇게 카페까지 새 샘플 만들면서 생각했다는게 완전 ~~감동!
촬영 실장님들도 자주 뵈던분들께서 와 계셔서 기분 좋았다는...
두분 촬영 실장님 말구 안에 계시던 촬영 실장님은 아는 분이었거든요.
오히려 모르는 분이 촬영 해주셔서 <뮤> 뮤스튜디오의 느낌을 사진을 잘 파악할 수 있어 좋았어요
아는분과 촬영하면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스튜디오에 궁금한 사항은 조금 미뤄질 수 있잖아요
여튼...<뮤> 뮤스튜디오 올해 정말 잘 될 것 같아요

 

==========================================================

커플복 촬영하면서 얼마나 웃었는지 스트레스 다 날라갔어요
하하하
아직까지 웃고 있네요
사진 볼때마다 우리 웃음소리가 기억날 것 같아요
휴가 잘 다녀오셨구....
또 세상에 나와서 열심히 일하고 계신중으로 알고 있어요
멋진 닥터님~~!!!!
자가진단할 수 있어서 좋겠당
저 담에 또 증상 얘기할라니깐 알려주세요
동생 너무 사랑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