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한 신랑신부님/2010~2012

토이럭셔리 사진후기 / JANGSEOHEE

 

제목  토이스튜디오 ...슬이& 정우 ♥
작성자  장서희플래너
작성일  2011-07-27 오후 6:02:22

 

 

 

 

 

 

<토이> 토이 스튜디오...장서희웨딩플래너와함께

★이 사진은 웨딩플래너가 찍은사진파일입니다.

토이 스튜디오 사진작가님이 찍으신 사진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일반인이 찍은 사진이라 각도나 조명이 안맞는 컷들이 많답니다.



두분 정말 수고하셨어요

수고란 말이 좀 안어울리긴 한당^^ ㅋ

너무 즐거워하셔서 제 기분이 더 좋았던 하루 입니다.

촬영이 흡족했던만큼 사진도 잘 나올거라 기대되요

 

-=============================

상담했을때 드렸던 말처럼 눈매가 길어서 웃어도 작아보이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어떤 분들은 너무 차이가 많이 나다보니 웃는얼굴 찍는걸 안좋아라 하시는 분들도 있거든요

토이 스튜디오는 자기본래의 모습을 찾아서 촬영하는 스튜디오다 보니 자연스럽게 웃는컷들이 많을 수 있는데 정말정말 굿이었습니다.

2층의 토이 스튜디오는 사랑스러운 컷들이 많죠?

 

============================

화질이 포토샵에서 보던거랑은 많이 다르네요

막 아쉽구 그래요^^

토이 스튜디오에서의 사랑스러운 컷을 그대로 표현해주셔서 사진작가님도 더 촬영해주셨던 것 같아요

슬이씨가 원없이 촬영해본것 같다고 좋아하시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토이 스튜디오는 촬영팀들이 겹치지 않게 스케쥴을 잡기 때문에 더 편안하게 촬영할 수 있는것 같아서 항상 고마운 스튜디오랍니다.

=======================

준비해온 웨딩컵 인형도 귀여웠구 곰인형도 그리고 두분의 사랑이 담긴 팻말도 함께 앨범에 넣을거라 생각하니 두분만의 앨범이 확실하네요

정우씨 눈은 이날 포기한거죠? ㅋㅋㅋㅋㅋㅋㅋ

다리가 기셔서 그런지 싱글컷도 그냘 서 있기만 한데 느낌이 꽤 좋더라구요

두분이 웃는소리가 아직까지 들리네여

여신이 따로 없네요

토이 스튜디오 앨범 보시고 오시는 분들은 컬러 드레스컷들을 많이 좋아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두분만의 클로즈업 컷두요

사실 본인 얼굴을 그렇게 크게 찍는일은 별로 없잖아요

셀카랑은 차원이 다른컷이니만큼 토이 스튜디오 실장님들이 더 신경을 쓰시는것 같더라구요

오늘도 토이 스튜디오의 팬이 되어 봅니다

두분 정말정말 잘 해주셨어요

본식 드레스 가봉날 뵐께요

그날 앨범도 찾아가셔야 하는거 아시죠?



-두분의 웨딩플래너 장서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