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한 신랑신부님/2010~2012

파크애비뉴/헤레이스웨딩컨벤션 사진후기 / JANGSEOHEE

제목  헤레이스 웨딩컨벤션 (구) 문화웨딩홀 1...미희 LOVE 영진
작성자  장서희플래너
작성일  2011-12-13 오후 2:42:08

 

 

신랑님이 미희씨 메이크업하는데 미희씨만 보이게 춤추던 모습 기억하세요?
테이블에 앉아서 같이 커피 마시던 모습도 생각나요
제가 찍은 사진 다 맘에 든다고 하셔서 더 열심히 찍었습니다요~
파크에비뉴가 메이크업을 너무 잘 합디다
추천한표!!!!

 

파크에비뉴에서도 웃다가 또 나왔네요
뵐때마다 느끼지만 신랑님 정말 최고의 행복남이에요
잘 웃어주시고 애교도 떨어주시고...
그러니 미희씨가 반했겠죠?
신랑님이랑 우리 뮤 스튜디오 에서 촬영한 날도 5시간을 웃다가 다들 배잡고 나왔던 기억이 나네요
먹으면서도 웃고 촬영하면서도 웃고...
해피보이~~^^
파크에비뉴 실장님들도 같이 따라 웃으시고...
호호^^
해피바이러스 100%에요

 

정신없고 긴장된다고 하시더니 사진에 그대로 나왔어요
오히려 전 긴장한듯한 신부님 모습이 더 예뻐 보이더라구요
나중에 남는 사진이라 아마 기억이 새록새록 날 것 같아요
헤레이스 웨딩컨벤션이 좀 화려한 편이라 화려한느낌 좋아하시는 미희씨에겐 딱 이네요

 

빨간 신부님 의자가 완전 튀는데요?
그래서 신부대기실이 더 화사하게 보여요
두분의 미소에서 사랑이 넘쳐납니다
헤레이스 웨딩컨벤션 신부대기실 너무 예쁘네요
두분의 웃음이 합쳐지니 완전 굿~!!!

어머님을 몇번 뵈어서 그런지 사진 보면서 또 울컥하네요
예식 끝나고 미희씨랑 통화하는데 목소리에서 행복함이 막~~묻어나오더라구요
오늘쯤이면 도착해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시겠죠?
그런데 친구분들 정말 대단하신것 같아요
사진 보면서 울었다가 웃었다가...^^

 

두분과 함께해서 정말 좋았어요
행복하시길 그리고 항상 건강하시길 기도합니다.
그동안 감사드려요
-두분의 웨딩플래너 장서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