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한 신랑신부님/2004~

라임스튜디오 촬영 2005.03.01/장서희웨딩플래너

2005-02-28 오후 2:25:44

 


방금도 실장님하구 통화하구~~~ㅋㅋ
이렇게 사진 남길려구 들어와봐쪄!!^^ (근데 사진이 잘 안나오네요^^)ㅋㅋ
어제 드됴 사진을 찾았담니다!! 호호호호
저희가 찍어 허접한 사진이지만 댐숑많이 올려요~~~ 이쁘게 봐 주시와용!!

 

========================================================================

제목  미주씨 안녕하세요???
작성자  webmaster
작성일  2005-03-01 오후 2:34:41
이야~이야~ 너무 이쁜거 있죠...^^
스토리 앨범도 기대하고 있을께요.
본식 당일날 메이크업 샾에 가서 기다리고 있을께요.
웃는 모습이 너무 맑아서 제 기분까지 좋아지는 우리 미주씨...
예쁜사진 보니까 오늘 기분 최고네요^^
예단 잘 들어갔죠?
푹 쉬시라고 문자 보냈는데...
라임이 촬영시간이 길어서 걱정했는데 재밌게 찍으신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본식때는 아마 더 긴장되실거에요.
제가 옆에서 긴장 풀어드릴께요.
그럼 이제부터 조금씩 다욧트하시겠네요?
바쁘셔서 생각안하시고 계셔도 빠질듯해요...
건강 조심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