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한 신랑신부님/2004~

더비엥웨딩드레스2005.03.10 하미림신부님 가봉날~

제목  하미림 이종규 드레스 가봉날
작성자  장서희웨딩
작성일  2005-03-10 오후 12:21:12

드레스 가봉하러 간날...
종규씨가 한시간 밖에 못주무셔서 피곤하셨을텐데...그와중에도 미림씨 재밌게
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화이트 드레스 두벌은 예뻐서 쳐다보다가 못찍었어요...
제가 그렇죠 뭐~~
실내촬영 하시는날 스튜디오에서 찍어 보여드릴께요...
나중에 스튜디오 필름 나오면 완벽한 모습이겠죠???^^
제가 사진작업한거라...^^ 맘에 안드실 수도 있겠네요^^
그럼 촬영날 뵐께요^^

 

 

 

두분 웃음 너무 기분좋지 않으세요?

수없이 많은 커플들을 상담하고 진행하면서 이젠 두분의 성향이 상담실안으로 들어올때 느껴진답니다.

돗자리수준은 아니지만....

우리 미림씨와 종규씬 제가 전혀 그런걸 모르고 열심히만 하던때 만났던 분이신데요

이분들은 뵙자마자 참 예쁘신분들이다 했었어요.

아 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