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한 신랑신부님/2004~

홍스튜디오 웨딩촬영 2005.03.28 /장서희웨딩플래너

이혜진 안경호님...

또 다시 기억이 나네요.

귀염신부님과 설렘신랑님!^^

2005.05.05 건대동문회관에서 예식하셨던 신랑신부님이시랍니다.

너무 오랜시간 지났지만 안부전화 한번 해보고 싶네요.

지금은 전화번호도 다 010으로 바뀌어서...

다른번호일지도 모르겠어요

진행하면서 신부님의 사랑스런 미소에 저도 많이 미소 지었던게 기억납니다.

정말 포토샵 많이 서툴었었네요.

이땐 플래너로썬 거의 처음일거에요

신부님들 사진 찍어드리면서 쫓아다니기 시작했던 플래너가요...

자랑은 아니랍니다.

지금 더 없이 제 그마음이 감사할 뿐이에요.

모든 신랑신부님을 위해 오늘도 행복바이러스 보냅니다^^

-행운도깨비 장서희웨딩플래너-

 

==============================================================================================================

 

이날 두분다 너무 잘하셔서 제가 속이 다 시원한거 있죠?
혜진씨두 너무 잘하시고, 또 경호씨는 예술이었어요
정말 다들 모델이다 탤런트다 했었잖아요^^
몸살 안나셨어요?^^
본식때 더 아름다운 신랑 신부님 모습 기대합니다.

유미애
(2005-04-03 오전 12:49:17)
서희씨 미애예여.. 어제 혜진이랑 통화하구 모임카페에 사진 올려 놓았다길래 보구 넘 맘에 들어 설레이는거 있져.. 생각했던거 보다 더 이뿌더라구여 여기 오니까 사진이 더 많네여..혜진이두 드레스두 메이크업두 모두 맘에 들었다해여.혜진이 정말 이뻤져?? 근데 서희씨 앞머리 잘랐네여?? ^^ 오빠두 저두 고마워 하구 있어여~ 가봉날 봐여~   
장서희 웨딩
(2005-04-03 오전 8:28:47)

앞머리 자른것 때문에 지금...ㅜ.ㅜ
왜 잘랐는지 모르겠어요 호호호^^
미애씨도 너무너무 예쁠거에요...가봉날 뵐께요...
미애씨 덕분에 좋은분들 만나뵈니 너무 좋았구요...^^역시 친구따라 가나봐요
네분 너무 제게 잘해주시구 너무 착하시도..또 더맘에 드는건 두분다 너무 예쁘시구..^^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