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한 신랑신부님/2004~

W스튜디오촬영 2005.03.23 /장서희웨딩플래너

2005.05.05 이날 예식하신 신랑신부님이세요

우리 정은씨와 준호씨....

평택에서 예식하셨던게 기억나네요.

예식장은 ...죄송...예식장명이 아마 바뀌엇을것 같아요.

정은씨 어머님이 저랑 정은씨랑 닮앗다고 하셨었나요?

그랬던것 같아요

신부님 한분한분 사진만 보면 다 기억이 나네요

아~~지금도 여전히 예쁘시겠죠?

아~~정말 선명하게 기억이 나네요.

두분 위해 오늘도 행운도깨비 장서희플래너가 행복바이러스 선물합니다!!!!

저만 보내는거 아닌가 몰라~ 홍홍

-2013 행운도깨비 장서희웨딩플래너-

=====================================================================================

 

 

 

제가 찍은 사진이라 맘에 드실지 모르겠네요.

감기때문에 어제 못올려드렸어요^^

지금 식장 다녀와서 바로 앉았습니다.

어제 수고 많이 하셨구요

정은씨와 준호씨의 사랑이 영원하길 그리고 앞날에 항상 행운이 따르길 기원합니다.

준호씨의 어른스러움과 정은씨의 깜찍한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구요.

정은씨 너무 부러워요~~^^ 오빠가 너무 챙기시더라구요^^

본식날 부케 챙겨서 갈께요...

본식 드레스와 어울리는 드레스 제가 꼭 선택해서 갈거에요^^

장서희 웨딩
(2005-04-04 오후 5:08:35)
정은씨처럼 안웃는 사람 첨봤어요..하하하~~^^
본식날 뵐께요^^